Scroll Top

PR

'BRTE2.0'-'No-Code 플랫폼' 세계화 전략 발표회 개최

▲지난해 12월 11일 국회에서 개최된 '중소기업 원천기술의 플랫폼 사업화를 위한 세미나'에서 자사의 기술을 소개 중인 박건 위즈블 대표. (사진=이한수 기자)

㈜위즈블의 ‘BRTE2.0’과 ㈜아가도스의 ‘No-Code 플랫폼’의 세계화를 알리는 자리가 마련됐다. 

오는 6월 3일 오후 2시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는 블록체인 기술 ‘BRTE2.0’과 ‘No-Code 플랫폼’의 산업적용과 사업화 전략에 대한 발표회가 열린다.

특히 ㈜위즈블은 지난 4월부터 유럽금융기관 인수에 블록체인 기술기업으로 컨소시엄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인수가 끝나는 오는 6월부터 블록체인 기반 금융시스템 구축을 시작할 계획이다.

㈜위즈블 측에 따르면, 지금까지 블록체인 기술의 한계와 문제점으로 지적된 초당 처리속도(TPS)를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기술을 완성했다.

이에 따라, 전 세계 주요산업에서 비로소 블록체인 기반 각 산업플랫폼을 개발 및 적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.

또 전 세계 각 국가에서 준비하고 있는 CBDC를 ㈜위즈블의 BRTE2.0 기반으로 발행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.

㈜위즈블 측 관계자는 “앞으로 금융산업과 자율주행, 물류산업, 콘텐츠산업, IoT, 스마트시티, 기타 트랜잭션 처리속도를 요하는 모든 산업에서 BRTE 2.0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이어 “이번 행사에서 실시간 블록체인 처리기술 ‘BRTE2.0’과 ‘No-Code 플랫폼’을 통한 세계 생태계 확보와 실제적 산업적용에 있어서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이정표를 제시할 것”이라며 “우리의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블록체인과 No-Code 산업 적용의 실체를 논하는 자리가 될 것”이라고 설명했다.

기자 : 이한수